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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4월 01일 (화)
유통>뷰티

일본 피오레, 국내 염모제 시장 공략..."K뷰티 소비자와 접점 늘릴 것"

신제품 'BL 컬러'&'쿠알루시아' /피오레.

[메트로신문] 일본 대표 헤어 전문 브랜드 피오레가 한국 염모제 시장을 본격 공략하며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28일 밝혔다.

 

피오레는 지난 1월부터 한국 시장에서 새치 염모제 '래디체'를 선보여 왔다. '래디체'는 세련된 색감과 두피 친화적인 성분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는 새로운 색상으로 패션 컬러 'BL 컬러'와 트렌드 컬러 '쿠알루시아'를 공개한다.

 

'BL 컬러'는 새치 커버부터 다양한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염모제에서 주로 사용하는 브라운 베이스 대신 그레이 베이스를 사용해 동양인 모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단순한 염료 구성이 컬러를 혼합해도 색이 탁해지지 않도록 하며, 저알칼리성 성분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준다.

 

'쿠알루시아'는 강렬한 원색과 선명한 색감을 갖췄다. 염모제 베이스 염료로 사용되는 브라운 염료를 최소화해 탈색 없이 밝고 투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불필요한 염색 색소 축적을 줄여 재염색도 쉽다.

 

이와 함께 피오레는 오는 4월에는 스트레이트 펌제, 염색 샴푸, 두피 쿨링 스프레이, 헤어케어 라인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피오레 유동을 담당하고 있는 아테레온은 피오레의 컬러 시스템이 헤어 디자이너를 비롯한 뷰티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며 보다 창의적이고 세밀한 작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천용 아레테온 대표는 "한국 미용 시장은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 기존의 뷰티를 뛰어넘는 기준을 제시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