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 한화생명은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고객신뢰 플러스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과 자회사GA 대표이사를 필두로, 각 회사 대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일류보험사 도약'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고객신뢰 강화 방안을 발표했다.
임직원의 실천 의지를 담은 결의문을 선포했다. 정도경영 모델을 구축하고, 고객과 신뢰 관계를 형성하겠단 취지다. 점진적으로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내용이 골자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 부회장은 "한화생명을 시작으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피플라이프, 한화라이프랩, IFC까지 모든 임직원과 3만 여명의 설계사가 고객이 믿고 찾는, 고객신뢰가 더욱 플러스 되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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