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은 고객의 이용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고객에게 최적화된 경험과 편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특히 지난해 새로운 통합 브랜드 '라이나' 발표 이후 이를 홈페이지에 적용해 UI/UX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에게 일관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고객의 홈페이지 이용을 분석해 자주 찾는 서비스 중심으로 주요 기능의 배치를 재정비했다. 사이버창구와 보험금청구 서비스 등의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사이버창구 내에서 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알림' 기능을 개선해 고객이 자신의 청구 프로세스를 확인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했다. 홈페이지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도 다양화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라이나생명은 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The 1st choice brand로 자리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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