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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골든블루, 설 명절 선물로 '천년약속' 추천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골든블루

골든블루 가성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가격 경쟁력과 품질력을 모두 갖춘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천년약속'은 천년이 넘는 오랜 세월동안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약주를 빚어 왔던 선조들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천년을 대표하는 명주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골든블루에서 2004년 선보인 제품이다. 출시 이후 20년간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주로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골든블루는 가정용 시장 공략을 통해 '천년약속'의 약주의 소비층을 더욱 확대하고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천년약속'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됐으며 1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전용잔의 경우 마치 와인잔을 연상케 하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젊은 세대의 취향과 잘 들어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년약속'은 항암효과에 좋다고 알려진 상황버섯을 연구하던 중 버섯 균사체 배양액에서 알코올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발견한 후 수차례의 실험을 거쳐 개발된 제품이다. 효모를 이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약주와 달리 상황버섯의 균사체를 발효원으로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지난해 7월에는 약주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천년약속'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인 '천년약속'은 주질 개선을 통해 약주 본연의 깔끔한 맛을 구현했으며 상황버섯 균사체에서 나오는 은은한 버섯향이 더해져 약주 특유의 부담스러운 향미가 아닌 고급스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글 서예가 '별샘 김도임 작가'의 새 로고를 적용해 '천년약속'의 장인정신을 현대적 감성으로 표현했으며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채택해 세련미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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