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가 디지털 전환(DX) 영역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핵심 인재를 영입해 제조 혁신에 속도를 높인다.
현대오토에버는 디지털 경험 전략을 총괄하는 DX센터를 신설하고, 김지현 상무를 초대 센터장으로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오토에버는 DX센터를 통해 고객·파트너·임직원 등에게 제공하는 상품·서비스에서 일관성 있고 우수한 품질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 센터장은 삼성SDS, 시스코 등 국내외 IT 기업에서 고객경험(CX)·사용자경험(UX) 디자인 전략 수립과 글로벌 DX(디지털 경험) 체계 정립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고 현대오토에버는 전했다.
김 상무는 초대 DX센터장으로서 ▲디지털 서비스 전략수립 ▲국내외 거버넌스 강화 ▲데이터 기반 품질평가 등 디지털 경험 관련 업무를 총괄한다.
김지현 상무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DX 전략을 구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현대오토에버의 사업 경쟁력도 더욱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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