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이레시피, 'K뷰티 부스트 2024'서 글로벌 교류 강화

지난해 12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K-뷰티 부스트 2024' 내 아이레시피 부스에 행사 참가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아이레시피.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지난해 12월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K-뷰티 부스트 2024'에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K-뷰티 부스트'는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누리하우스, 서울경제진흥원, 뷰티 플랫폼 화해가 공동 주최한 대규모 뷰티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북미, 동남아, 유럽, 일본 등에서 활동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1300여 명이 방문했다. 이들은 아이레시피를 비롯한 다양한 K뷰티 브랜드와 적극 소통하며 K뷰티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했다.

 

특히 아이레시피는 아쿠아 피토플렉스 성분을 미세 입자로 구현한 독자 기술력을 주제로 부스를 꾸몄다. 아이레시피는 부스에서 간단한 미션을 통해 국내외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자사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클린테크 공법과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며 차세대 K뷰티 주자로 입지를 다졌다는 것이 아이레시피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아이레시피는 지난해 12월, 해당 기술력을 적용한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 등 신제품을 공개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또 아이레시피의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는 2024 화해 어워즈 미스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