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코스맥스그룹, 2025년 K뷰티 성장세 이끌어..."세계 화장품 시장과 코스맥스는 하나될것"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 /코스맥스그룹.

글로벌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이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2025년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 K뷰티 세계화에 속도를 내고 코스맥스가 전세계 뷰티의 중심에 자리잡겠다는 포부를 확고히 했다.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는 "지난해 코스맥스는 인디 브랜드와 함께 동반 성장한 한 해였다"며 "한국법인의 경우 최대 생산수량 실적 달성과 함께 업계 최초 2억불 수출탑을 수상하며 K뷰티 수출에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병만 대표는 "미래 먹거리인 맞춤형 화장품 사업을 위해 내부 역량을 확보하고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도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병만 대표는 올해가 K뷰티 성장세의 변곡점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와 관련 코스맥스그룹은 2025년 경영 전략 방향을 ▲고객·협력사와 동반 성공사례 창출 ▲각 역량 향상을 통한 전체 최고 수준 달성 ▲NEW 비즈니스 확대 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세계 소비자들이 시·공간의 제약없이 상호 연결돼 있는 만큼 코스맥스 역시 전세계 모든 뷰티의 중심에 서야한다는 것이 코스맥스그룹 측의 설명이다.

 

이병만 대표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얼마나 빠르고 가치 있게 전달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경쟁력이 됐다"며 "올해는 글로벌 화장품, 건기식 ODM 시장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혁신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키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