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반려견 명품 브랜드 '듀크몽', 론칭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반려견 의류 명품 브랜드 '듀크몽'을 입은 반려견의 모습. /에브라임커뮤니케이션

반려견 의류 명품 브랜드 '듀크몽(Duke-Mong)'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듀크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스마트스토어 링크, 게시물에 소개된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중 1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상품인 '산타 루돌프 후디' 제품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추첨으로 주어진다. 루돌프 후디는 '산타옷을 입은 루돌프'를 컨셉으로 한 의상으로, 루돌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듀크몽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옷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에브라임커뮤니케이션에서 시작한 반려견 의류 전문 브랜드다. 듀크몽 제품들은 강아지들의 개성을 살리며 편안한 디자인을 지향, 많은 여성 반려인들로부터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다.

 

듀크몽(Duke-Mong)의 브랜드 네임은 공작을 의미하는 듀크(Duke)와 잡종견을 의미하는 몽(Mong. mongrel dog의 단축형)의 합성어다. 심지어 잡종견이라 할 지라도 듀크몽 옷을 입으면 공작처럼 고결하고 사랑받는 존재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해학적으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한편, 몽(夢)은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공작의 꿈'이라는 중의적 의미도 있다.

 

듀크몽의 제품은 편안함과 개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됐다. 피부에 닿는 감촉, 입고 벗는 편리함을 고려했으며 하루 종일 착용하더라도 불편함이 없는 소재와 구조로 만들어졌다. 또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과 패턴을 사용해 반려견이 자연스럽고 우아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듀크몽을 유통하는 ㈜에브라임커뮤니케이션의 이영균 대표는 "듀크몽의 의류제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이 더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