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BPA)가 새로 제정한 사회공헌 브랜드 'PORTner'를 22일 공개했다.
BPA는 기관의 사회공헌 활동을 더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게 추진하고자 사회공헌 브랜드를 제정했다고 밝혔다.
부산항만공사는 나눔냉장고 사업 'BPA 희망곳간', '항만 인근 찾아가는 사회공헌사업' 등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해오고 있다.
이번 브랜드 제정은 사회공헌 활동의 효율성·통일성을 높이고, 지역 사회와 협력을 강화하려는 노력의 하나다.
BPA는 지난 8월 사회공헌 사업을 한층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역 문제 해결 ▲지역 경제 활성화 ▲지역 활력 제고 등 3가지 사회공헌 전략 방향에 부합하는 브랜드 명칭을 내부 공모하고, 두 차례 내외부 심사를 거쳐 PORT와 Partner의 합성어인 'PORTner'를 최종 선정했다.
BPA 강준석 사장은 "사회공헌 브랜드 공개를 계기로 더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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