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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X '트롤리고', B2B 플랫폼 부분 브랜드 대상 수상

글로벌 B2B 디지털 플랫폼 TrollyGo의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사진 / STX

글로벌 종합상사 STX의 글로벌 B2B(기업 상거래) 디지털 플랫폼 TrollyGo(트롤리고)가 '2024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B2B 플랫폼 부분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STX는 트롤리고가 전통적인 대면 무역거래를 온라인 거래 방식으로 구현함으로써 글로벌 무역거래의 디지털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트롤리고는 B2B 디지털 실거래 플랫폼으로, 모바일을 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자재 및 산업재 무역거래를 할 수 있다.

 

트롤리고는 기업고객이 트롤리고에서 원자재를 구매하는 바이어인 동시에, 구매한 원자재로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는 셀러가 될 수 있는 '양방향 실거래 플랫폼'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를 단순히 중개하거나 마켓 플레이스만을 제공하는 타 유사 플랫폼과의 차별성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 최우선주의'를 표방하는 트롤리고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사이트 구축 ▲구글의 실시간 다국어 번역 서비스 제공 ▲거래시 계약서 및 인보이스(Invoice) 자동 생성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등 디지털 무역거래에 최적화된 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기업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2023년 11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누적거래액 3600만달러(약 482억원)를 돌파하며 B2B 기업의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몸소 입증했다.

 

STX 관계자는 "무역거래의 '완전 디지털화'를 이룰 수 있도록 플랫폼을 지속해서 체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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