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예술이 되는 별장'에서 프리미엄 가전을 소개한다.
LG전자는 강원도 홍천에 '어나더 빌라'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공간은 '머무는 순간이 예술이 되는 별장'이라는 콘셉트로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소개하기 이ㅜ해 마련됐다.
LG전자는 프리미엄 가전 풀라인업을 갖추고 방문객에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가전, 그 이상의 삶을 경험하다'라는 LG 시그니처 브랜드 철학과 '당신의 공간, 예술이 되다'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전파한다. 예술적 가치와 혁신 기술의 조화를 통해 고객이 별장에 머무는 모든 시간을 예술로 만든다.
입구에서는 스타일러 슈케어와 스타일러를 비치해 옷과 신발을 보관하고, 주방에서는 빌트인 가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라인업인 컬럼 냉장고와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와 광파오븐 등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에는 LG 시그니처 와인 셀러로 와인도 음미할 수 있다. LG 시그니처 에어컨과 정수 가습기 LG하이드로타워로 실내 공기도 쾌적하게 관리한다. 올레드 TV로 영화를 감상하고 스탠바이미 Go로 골프 콘텐츠를 즐기며 골프 레슨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LG전자는 공유 별장 서비스 '밀리언그라운드'를 운영하는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와 손잡고 어나더빌라를 조성했다. 어나더빌라는 밀리언그라운드 홍천의 회원이 우선 예약할 수 있고, 일반 예약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LG전자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한 자선 행사, 청소년 대상 토크 세션 같은 행사도 열 계획이다. 2022년 주방가전 체험 공간 '어나더키친'을 시작으로, 작년 버려진 빈 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하우스', 베트남 '도이머이' 세대를 위한 '어나더사이공' 등 고객이 LG전자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어나더라이프'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LG전자 류주현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공간이 예술이 되고 품격 있는 삶을 완성하는 어나더빌라를 비롯해 고객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