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한국타이어, 네이버쇼핑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의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진행 안내 포스터 /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단 하루만 제공되는 특가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21일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특가 할인을 포함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중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 등 '한국' 브랜드 주요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특히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파격 혜택을 마련했다. 한국타이어의 '아이온 아이셉트', '윈터 아이셉트 에보3', '윈터 아이셉트 RS3' 등 겨울용 제품 4개 구매 시에는 타이어 1년 무상 보관 서비스와 더불어 네이버 포인트 적립의 기회가 부여된다.

 

아울러 21일 19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겨울용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6%의 할인, 결제 금액 6% 네이버 포인트 적립, 타이어 1년 무상 보관 서비스 등의 혜택 모두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 3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을 증정하고 방송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