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는 명절 선물 트렌드에 따라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 전문업체 에이피알은 이에 따라 오는 25일까지 명절맞이 뷰티 디바이스 특별 프로모션 '에이지알 秋夕(추석)'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패션 아이템이나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 외에도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와 메디큐브 화장품을 매칭한 '추석 선물 세트', 바디샷 제외 뷰티 디바이스 5종 구매 시 정가 대비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특가 이벤트' 등을 추가로 구성했다.
더마 EMS, 유쎄라 딥샷, ATS에어샷, 부스터힐러, 아이샷, 바디샷 등 6종으로 구성된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지난 2021년 3월 론칭 이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해 국내외에서 60만 대가 판매됐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올해는 상반기 만에 50만 대가 팔렸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뷰티 디바이스의 높은 인기와 점점 변화하는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획됐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과거 추석 선물로는 주로 식품 혹은 주류가 인기를 끌었으나 뷰티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이 높아지면서 색다른 아이템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가족들이 한데 모이는 명절 시즌인 만큼 부모와 자녀가 모두 소비할 수 있는 색다른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등 높은 접근성을 갖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 인지도도 계속 상승 중인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가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명절 시즌에는 부모와 자녀가 동시 관심을 갖고 소비할 수 있는 뷰티 등의 제품이 선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준비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행복한 추석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