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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낮과 밤 다른 팝업스토어' GS25, 성수동에 '도어투도어' 열어

GS25가 11일부터 운영하는 성수동 도어투도어 ㅍ합업스토어. 상시운영한다. /GS리테일

GS25가 11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카페거리 인근에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DOOR to seongsu)를 연다.

 

'도어투성수'는 GS25가 '도어투'(DOOR to) 브랜드를 전면에 내걸고 선보이는 1호 매장이다. 도어투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브랜드로, GS25 핵심 상품만 모아 전시하는 것은 물론 우수 파트너사 팝업스토어로 활용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지만 일시 운영 하지 않고 상시 운영한다.

 

도어투성수는 핵심 PB(자체 브랜드) 상품, 단독 운영 상품 중심의 150여종을 선보인다. '카페25'와 품절템 '원소주', '버터맥주', 차별화 와인인 '넘버 시리즈' 등이 대표적이며, 노티드와 슈퍼말차 등 힙한 브랜드와의 컬래버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도어투성수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바뀐다. 낮과 밤이 다른 다채로운 성수 거리의 특징을 반영해 낮에는 고급스런 잔과 그릇에 원두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감성 카페 콘셉트로 운영한 뒤 밤이 되면 맥주, 와인 등을 판매하는 힙한 펍으로 매장 분위기를 전환한다.

 

GS25는 도어투성수를 우수 파트너사를 지원하는 팝업 스토어로도 적극 활용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도어투성수' 기획 단계부터 가시성이 가장 높은 매장 전면 중심부에 대형 전시 부스를 마련하는 등 팝업 스토어 운영을 위한 전용 시설도 완비했다. 처음 선보이는 파트너사는 버터맥주를 선보이는 블랑제리뵈르다.

 

김형진 DCX추진팀 팀장은 "GS25가 준비한 좋은 상품을 가장 특별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도어투성수를 오픈하게 됐다"며 "도어투성수를 시작으로 도어투 브랜드를 활용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속 확대하며 특별한 가치를 선사해 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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