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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과자X지니뮤직' 서비스 출시…롯데제과, 구독 서비스 확대

 

롯데제과가 '월간과자X지니뮤직' 컬래버 서비스를 론칭했다.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월간과자X지니뮤직' 컬래버레이션 서비스를 론칭,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제과 월간과자와 지니뮤직의 컬래버 서비스는 '과자와 음악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과자뿐만 아니라 음악 이용권도 구독할 수 있다. 기존 단일 구독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결합, 서비스의 다양성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컬래버 서비스 구독 신청은 지니뮤직에서 가능하다. 지니뮤직은 월간과자와 음악 이용권을 함께 구독할 수 있는 메뉴를 생성했다.

 

롯데제과에서는 이번 구독 서비스를 기념하며 롯데스위트몰에서 신청 가능한 8월 월간과자에 지니뮤직 이용권을 제공한다. 지니뮤직과의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된 월간과자 소확행팩(9900원)은 음악감상 100회권이 제공되며, 월간과자 마니아팩(1만9800원)에는 지니뮤직의 스마트 음악감상 30일권이 주어진다.

 

또 롯데제과는 9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품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수 해시 태그와 월간과자 8월호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7일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발송된다.

 

이번 월간과자 컬래버는 QR코드가 삽입된 지니뮤직 리플릿도 같이 제공된다. 리플릿에 삽입된 QR코드는 지니뮤직 비쥬얼 큐레이션 서비스 '뮤직컬러'와 월간과자에 들어간 특정 제품이 매칭돼 있어 과자와 어울리는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경제 콘텐츠 월간과자의 범위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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