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 통해 젊은 트렌드 반영한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노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생활숙박시설 전문 운영업체인 핸디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사업자로의 기반 구축을 구축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3일 "국내 스타트업 핸디즈와 협력관계 체결을 통해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도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추진, 국내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고 밝혔다.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는 "회사는 색다른 경험을 선호하는 젊은 트렌드를 반영한 호텔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고 연계 사업을 추진하는 등 이미지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로 회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 기반을 마련해 제2의 도약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형 숙박시설 위탁관리 기업 핸디즈는 에어비앤비 클리닝 및 객실정비로 시작해 부동산과 시설 관리까지 범위를 확장한 설립 7년 차 공유숙박 전문 서비스 회사다. 서울과 부산 지역에 현재 운영 중인 650여 실 외에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협성마리나 G7 등 연내 2000여 실을 추가 오픈 예정이며, 2024년까지 총 1만여 실이 계약돼 운영될 예정이다.
정승호 핸디즈 대표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코로나19로 탈바꿈하고 있는 숙박 시장은 물론,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를 수 있는 혁신에 빠르고 치밀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408개의 객실을 갖춘 특급호텔 더 플라자 서울과 100실 규모의 여수 호텔 벨메르, 총 5200객실의 국내 12개 직영 리조트, 해외 1곳(사이판 월드리조트), 골프장 5곳(108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플로리스트를 보유한 지스텀 플라워샵, 63빌딩 내 레스토랑 및 63컨벤션센터, 로얄새들 승마클럽, 워터파크,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올해 7월 양양 죽도 해변에 서핑 콘셉트의 호텔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평촌, 동부산 등에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티에'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