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국제 > 국제경제

[해외증시] 비욘드미트, 월마트 판매 제품 라인 확대

비욘드미트가 월마트에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인다. / 비욘드 미트

비욘드미트가 월마트 쇼핑객들이 더욱 폭넓은 식물성 육류 제품 선택권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화요일 발표했다.

 

투자전문매체 베진가 보도에 따르면 이미 비욘드미트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2400개 월마트 매장 가운데 이제 400개 매장에서 '비욘드 소시지 핫 이탈리안'을 500개 매장에서 '쿡아웃 클래식' 세트를 취급할 예정이다.

 

2020년 9월, 비욘드미트는 '비욘드 버거' 제품을 취급하는 월마트 매장 수를 800개에서 2400개로 확대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월마트는 패티 제품인 '비욘드 소시지'와 '비욘드 브렉퍼스트 소시지'도 냉동식품 코너에 두고 있다.

 

비욘드미트는 작년 여름 '쿡아웃 클래식' 세트를 한정판 제품으로 시범 판매했는데, 이제 일부 월마트 매장에서 다시 선보이려 한다. 투자자들은 비욘드미트 제품이 계속 인기를 얻어 소매유통 매장 전반에서 제품 라인을 확대해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비욘드미트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한 1억193만달러를 기록했다. 영업손실은 2453만달러로 나타났다.

 

한편, 비욘드미트는 식품 업체들과 협력을 계속하고 있다. 지난 1월 말 비욘드미트는 펩시코(Pepsi Co)와 합작법인 설립을 발표했으며, 2월 말에는 맥도날드에 식물성 버거 패티 공급계약 체결 세계 최대 외식업체인 얌브랜드(Yum! Brands)와 식물성 메뉴 개발 계약을 연이어 발표했다.

 

#비욘드미트 #월마트 /박태홍기자 pth7285@metroseoul.co.kr

 

메트로경제의 해외증시뉴스는 MoYa의 데이터 추출 기술이 활용돼 제공 되고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