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가 패션의 지속가능성에 무게를 담아 환경친화적 행보에 앞장선다.
한세엠케이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친환경적인 브랜드 철학 및 자연과 어우러진 패션의 아름다움을 강조한 2021 S/S 시즌 캠페인 '그린 라이프'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S/S 시즌 화보는 바다와 하늘, 각양각색의 식물들로 이뤄진 자연 속에서 앤듀 제품들의 미니멀함과 따뜻한 컬러감이 조화롭게 표현됐다.
그린 라이프 캠페인은 에코 패션을 강조해온 앤듀의 가치관을 환경·윤리적 가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와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지속가능한 패션 지향'이라는 앤듀의 브랜드 철학을 친환경 제품 출시는 물론,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제로' 등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 콘텐츠들로 선보인다.
새 시즌에 선보이는 '블랙 라인'은 미니멀하고 세련된 스타일이며 일상에 편리함을 안겨줄 기능성 디자인으로 제작돼 현대인들을 위한 라이프 웨어로 거듭나고자 한다. 개성있는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들도 출시 대기 중이다.
한세엠케이 앤듀 관계자는 "이번 그린 라이프 캠페인은 환경 이슈를 재치있게 담아냈다"면서 "그린슈머와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하면서도 환경친화적인 패션 요소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앤듀는 지난 2019년 세계자연기금(WWF)과 협업을 시작으로, 지난해 와디즈(WADIZ)를 통해 WWF의 환경보호 프로젝트 '리텍스타일(RE:Textile)'에 동참하는 등 지속가능한 패션에 관해 사회적 공감을 이끈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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