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비비안, 최초 생리대 출시 기념 홍보 영상 공개…'편안함' 강조

비비안이 생리대 '비비안쉼(休)' 출시를 기념해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비비안 제공

 

 

비비안이 일회용 생리대 '비비안:쉼(休)'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동요를 개사한 CM송을 활용했다. '빨가면 생리, 생리는 불편해, 불편하면 피곤해, 피곤할 땐 쉼!'으로 이어지는 가사에 맞춘 모델의 표정 변화를 담았다. 생리 중 느낄 수 있는 여성의 불편함과 피곤함을 '비비안:쉼(休)' 생리대를 통해 줄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비비안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비비안:쉼(休)'은 지난 10월 27일 출시됐으며 비비안이 일회용 생리대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신제품은 속옷 설계에 맞춰 7cm로 디자인했고 생리대 접착면을 팬티 사이즈에 맞춰 피부 쓸림 현상을 줄였다.

 

또한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을 통해 OCS(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받은 순면 커버를 사용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피부에 유해한 5가지 화학물질(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화학향료, 염소 표백제)에 대한 적합 판정도 받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번 생리대를 기획한 비비안 관계자는 "60여 년간 비비안이 축적해온 신체에 대한 이해와 품질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리대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제품을 통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활용한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생리대 '비비안:쉼(休)'은 편의점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과 코레일 스토리웨이와 비비안 온라인 몰을 통해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중형(18개입)·대형(16개입) 각각 8900원, 팬티라이너(20개입) 4000원이다.

 

바이럴 영상 공개와 더불어 비비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생리대 1팩을 구매하면 1팩을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