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에 이어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수상 쾌거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해표식용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식용유 부문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사조대림의 '해표식용유'는 지난 3월 진행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식용유부문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된데 이어 이번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도 8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특히, 올해에는 ▲전반적 만족도 ▲요소 종합 만족도 ▲재구입(이용) 의향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해표식용유'의 이러한 성과는 약 50여년간 이어온 엄격한 품질/고객중심 경영의 결과라고 판단된다.
이명훈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해표식용유가 지금까지 이어온 엄격한 품질/고객중심 경영방침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면서 이를 더욱 발전시켜 1등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동시에 해표의 전통과 역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