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나라셀라, 한글날 기념 '몬테스알파' 한글 레이블 출시

/나라셀라

나라셀라는 국내 최다 누적 판매 기록을 가진 국민 와인 몬테스의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몬테스 알파는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하며 국내 수입 와인 브랜드 1위다.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은 한글날을 기념해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국내수입 와인 중 최초로 전면 레이블에 브랜드 이름을 한국어로 표기했다.

 

한글 레이블의 출시는 몬테스 와이너리와 한국의 각별한 관계에서 비롯됐다. 한국은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몬테스 와인을 많이 수입하는 나라로 아시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시장이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몬테스 와이너리의 오너인 아우렐리오 몬테스(Aurelio Montes)씨는 매년 한국에 방문할 정도로 한국을 각별히 애정하며 한국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며 "이런 애정과 감사의 뜻을 담아 우리의 한글에 대한 오마주로 전면 레이블에 한글로 제품명을 표시한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은 출시 기념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판매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와인타임 전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