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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고미 코퍼레이션, 데이터 커머스 기업 ‘랩도쿠’와 함께 베트남, 태국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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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세안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인 고미 코퍼레이션(대표이사 장건영)이 상품 기획 및 유통을 아우르는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하는 데이터 커머스 기업 ‘랩도쿠’(전주홍 대표)와 함께 베트남, 태국 이커머스 진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한국 브랜드의 베트남, 태국 등 아세안 국가 수출에 있어서 모든 과정을 원스탑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고미 코퍼레이션’은 세이프티랩(안전용품), 덴티오(덴탈케어용품), 3651(생활용품), 냥품멍품(펫용품), 그레이그 라운드(남성뷰티), 로스트앤파운드(남성의류) 등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를 운영 중인 ‘랩도쿠’의 베트남 고미스토어 입점으로 국내 미디어 커머스를 기반으로 운영하는 있는 TOP 5 기업의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으며 컨텐츠 활용, 데이터 분석등 경쟁력 강화를 통해 해외 글로벌 유통시장 확대에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되었다.  

 

한편, 고미 코퍼레이션은 자체 개발한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베트남, 태국 현지의 풀필먼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법인설립, 허가, 유통, 마케팅, 판매 및 현지 물류 서비스 등 모든 서비스를 대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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