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 KB국민카드는 용평 리조트·하이원 리조트·보광 휘닉스파크·대명 비발디파크 등 전국 주요 11개 스키장에서 내년 3월까지 리프트권·장비 렌탈·부대시설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KB국민카드
연말연시를 맞아 카드사들이 각종 혜택을 내세워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이번 주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아 카드사들이 선사하는 성탄 선물을 잘 이용해 지인들과의 송년모임,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식당부터 여행지까지 카드사 할인을 꼼꼼히 챙겨볼 만 하다.
22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식당 등에서 결제금액의 최대 50%를 카드 포인트로 결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송년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현대카드의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빕스·메드포갈릭·불고기브라더스·도미노피자·뚜레쥬르 등 14개 외식업체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CGV·롯데시네마 등 영화관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등 놀이공원에서도 50% M포인트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모님이나 자녀, 연인에게 성탄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우리카드의 혜택을 챙겨보자.
우리카드는 연말까지 대형마트·백화점·면세점 등에서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1만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누적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5000원,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5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이달 한 달 동안은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총 500명에게 다이슨 무선 청소기·정관장 에브리타임 등을 제공한다.
주말 스키를 즐기려는 스키·스노우보드족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KB국민카드는 용평 리조트·하이원 리조트·보광 휘닉스파크·대명 비발디파크 등 전국 주요 11개 스키장에서 내년 3월까지 리프트권·장비 렌탈·부대시설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각 스키장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리프트권의 경우 용평 리조트·대명 비발디파크 최대 50%, 하이원 리조트 30%, 보광 휘닉스파크 최대 35% 등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용평 리조트의 경우 매주 금요일 심야권을 4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녀 방학시즌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신한카드 또는 삼성카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신한카드는 내년 1월 20일까지 생활서비스 사이트 '올댓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의 호텔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까진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를 통해 괌·사이판·몰디브 등 호텔 예약 시 10% 할인해 준다.
삼성카드 역시 이달 말일까지 삼성카드 여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숙박업종을 결제하는 고객에 최대 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홍콩 익스프레스 한국어 사이트에서 삼성카드로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결제할 경우엔 20%까지 즉시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