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무선 진공청소기 시장 공략을 위해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보인다.
LG전자는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VK9401LHAN)에 이어 '코드제로 싸이킹 컴팩트형'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LG 코드제로 싸이킹 컴팩트형은 30㎝도 되지 않는 폭과 높이, 5.4㎏의 초경량 사이즈를 구현, 청소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무선 진공청소기라는 기존 제품의 특장점에 '가벼움'까지 더해,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청소 시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였다.
뿐만 아니라 유선형 디자인을 통해 청소 시 발생할 수 있는 제품 긁힘을 최소화했으며, 스파클 실버, 스파클 레드, 스파클 블루 등 3가지 색상을 적용,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 코드제로 싸이킹' 컴팩트형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 리튬 이온 배터리, H13급 4중 헤파필터 등 LG 코드제로만의 핵심기술을 모두 구현하면서도 오토무빙 등 프리미엄 기능을 빼 가격부담을 낮췄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65만원~70만원대이다.
이 제품은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 흡입력을 무선청소기 중 최고 수준인 200W까지 끌어올렸으며,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1회 완충 시 강모드로 최대 17분간 청소가 가능하다.
한편 LG전자는 '코드제로 싸이킹' 컴팩트형 출시를 기념해 3월 중 행사모델(VC7401LHAQ, VC7402LHAQ)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cyking.lge.co.kr)를 통해 LG 코드제로 싸이킹 컴팩트형 구입제품을 등록하면, 테팔 라이트 프라이팬 2종 또는 LG침구킹(VH9221D)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4월 8일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