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오픈

싸이월드가 2500만 회원과 함께 ‘소셜 쉐어링’에 나선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꿈을 나누고 응원할 수 있는 연간 프로젝트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을 시작한다.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누구나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홈페이지(dream.cyworld.com)를 방문해 자신의 꿈을 응모하면 된다. 타인의 꿈에 대해 ‘공감’과 팬 맺기, 응원 댓글을 등록해 서포터 역할도 할 수 있다. 응모된 꿈 중 2주 단위로 공감 투표에 따라 총 8개의 꿈이 추려지고, 최종적으로 선정위원들이 꿈 실현의 주인공을 결정한다.

주인공 선정 후에는 꿈을 이루는 방법 등을 C로그를 통해 일촌 투표와 댓글로 받아 반영할 예정이며 관련 기업체들의 지원도 받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