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오렌지라이프,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 개최

오렌지라이프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서울 중구 오렌지센터에서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FC를 위한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상자 선정에는 오렌지라이프 계약유지고객 1만9000여명이 참여했다. 심사는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등의 플랫폼에서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됐다.

고객들은 그간의 경험에 비춰 가장 우수한 고객관리를 보여준 담당 FC를 추천하고 칭찬글을 남겼다. 이중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4명(대상 1명·최우수상 1명·우수상 2명)이 '2019 고객관리 우수FC'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글 액자가 수여됐다.

시상자로 참석한 이기흥 고객유지트라이브 부사장은 "생명보험은 고객과 일생을 함께하는 금융상품으로 장기에 걸쳐 꾸준히 양질의 고객관리를 제공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그런 의미에서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와 존중을 받는 FC야말로 오렌지라이프의 가장 큰 자랑이자 자산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