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남양유업, 켈로그와 협업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켈로그와 함께 '굿넛X켈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남양유업



남양유업, 켈로그와 협업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은 식물성음료 '굿넛' 신제품과 시리얼브랜드 '켈로그'와 브랜드 컬래버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굿넛'과 '켈로그'의 브랜드 협업은 몸에 좋은 견과류와 프로틴을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음료 '굿넛' 제품 구매 시,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즈(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등)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이벤트 행사로 19일 지마켓 슈퍼딜, 28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에는 23일부터 29까지 1주일간 지마켓 브랜드위크 독점브랜드 행사를 계획 중이다.

칼로리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음료인 '굿넛햇' 제품은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햇아몬드·굿넛햇오트' 2종이 있으며, 대형할인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굿넛과 켈로그는 ▲ 바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때 ▲운동 후,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싶을 때 ▲ 출출한 간식 타임, 칼로리 부담없이 허기를 채우고 싶을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