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마트24, 영화 '봉오동 전투'와 광복절 마케팅 펼친다

이마트24 전투식량 포스터./이마트24



이마트24, 영화 '봉오동 전투'와 광복절 마케팅 펼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8.15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이색 문화 마케팅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인 영화 '봉오동전투'와 협업해 FF(Fresh Food)상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참여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

신상품은 '봉오동전투'에서 모티브를 얻은 전투식량이다. ▲반합옛날도시락 ▲불닭폭탄주먹밥 ▲전투버거로,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한정 판매된다.

이마트24는 이번 신상품 3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통합 바코드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봉오동전투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2일이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앱에서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이마트24 단독 시사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100명에게 봉오동전투 출연배우가 참석하는 영화 시사회(8월 5일,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 초청권(1인 2매)가 증정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이마트24 안혜선 마케팅 담당 상무는"이종업종과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토리와 재미를 더한 차별화된 상품과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 이마트24 브랜드를 인지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며 "봉오동전투 영화와 협업은 올해 초부터 기획하고 준비해 온 것으로, 상품과 영화에 대한 주목도를 높임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