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 7월 11일~ 17일까지 아디다스 이월상품 최대 60% 할인
■세계수영대회 기간 외국인 관광객 편의를 위해 통역서비스 등 쇼핑편의 제공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이 이 지역에서 진행되는 국제 스포츠 대회인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최를 기념하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에서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디다스의 1년차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기준 최대 60% 할인 판매 한다.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은 세계수영대회 아티스틱경기장이 위치한 염주체육관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행사기간중 많은 소비자와 관광객이 찾아줄걸로 예상하여 행사 물량을 대량 기획하고, 인기 아이템 및 인기 사이즈 등이 부족하지 않도록 사전 확보했다.
또한 행사기간중 점포를 찾아주시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외국어 가능 직원이 통역 서비스를 진행하며, 매장직원들은 스마트폰통역앱을설치하여 활용한다.
여름 시즌에 맞춰 처음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쿨썸머 스포츠 의류부터 운동화, 샌들까지 의류와 용품을 토탈 전개한다.
티셔츠와 반바지는 각 3만5천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아디다스 인기 아이템인 운동화와 런닝화는 4만 9천원에 선보인다. 또한 바캉스 인기아이템인 샌들은 3만9천원, 슬리퍼는 1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아디다스 2층 본매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정상상품을 20%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양남균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장은"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 광주를 찾아 주시는 선수 및 관광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진행 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