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쇼핑앱 '브랜디', 랜덤 포인트 1억 퀴즈쇼 브랜디 페스타 개최



국내 2030 여성들의 여성전문 쇼핑앱, 브랜디(대표이사 서정민)에서 7월 1일, 브랜디 페스타를 기념하여 '랜덤 1억 포인트 퀴즈쇼'를 개최한다.

의류 및 슈즈, 가방, 뷰티 상품등 여성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패션앱 '브랜디'에서 7월 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퀴즈쇼는 네이버에 '브랜디1억'을 검색하고 검색화면의 랜덤 퀴즈쇼를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12시부터 4시까지 1시간마다 총 5번의 퀴즈가 공개되고 정답을 맞추면 랜던으로 포인트를 증정한다.

정답 입력 및 포인트 적립 유효 시간은 퀴즈 시작 시간으로부터 1시간이며 퀴즈별 포인트 발급은 선작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정답 포인트는 1회 적립이 가능하지만 퀴즈별 포인트는 중복 적립 가능하다.

브랜디 관계자는 “랜덤 1억 포인트 퀴즈쇼 외에도 7월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는 의류, 뷰티, 다이어트 식품 등을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딜 및 브랜드 입점 셀러 할인전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디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구현한 패션 커머스 쇼핑앱으로 2016년 7월 출시 이후 3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420만명, 누적 거래액 1,500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패션 종합몰 '시부야109'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등 해외 판매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