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신보, 2019 홍보콘텐츠 공모전 실시

신용보증기금 '2019 홍보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은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오는 5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직접 참여를 통해 창의적인 홍보콘텐츠를 만들고 친근한 신보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부문은 ▲UCC 동영상(1분 내외 분량) ▲그래픽 디자인(포스터, 인쇄광고)이다. 공모 주제는 ▲기업의 도전과 성장에 힘이 되는 동반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신용보증기금이다.

공모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보는 심사단 평가를 거쳐 6월 초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5명) 등 총 18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UCC와 디자인은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신보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보가 일반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 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