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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카드, '디지털 전환 추진' 위한 사내강의



NH농협카드는 지난 20일 서울 서대문 농협은행 본사에서 '디지털 소비자의 심리와 고객 경험 관리' 주제의 강연을 경청했다고 21일 밝혔다.

NH농협카드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여한 이번 강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이승윤 건국대 교수를 초청해 진행됐다. 강의 주제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 추구해야 할 카드업의 방향과 Z세대를 중심으로 한 미래 소비 주도 계층 이해에 초점을 맞췄다.

교육 세부내용으로는 ▲플랫폼기업의 성공사례 및 가치 ▲Z세대 대상 커뮤니티 비즈니스 ▲디지털 전환 시대의 변화 및 새로운 소비자 ▲4차 산업 혁명시대에 맞는 업 재정의 등으로 구성됐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변화하는 사업환경과 Z세대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임직원의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카드는 디지털 전환 추진 강화를 위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데이터 기반 업무 추진환경 구축 등을 진행하고 비대면 채널 중심으로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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