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나라셀라, '바소 2014' 리뉴얼 론칭

VASO 2014/나라셀라



나라셀라, '바소 2014' 리뉴얼 론칭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나파 밸리 와인 바소(VASO)를 품질부터 레이블까지 모든 것을 새롭게 리뉴얼한 VASO 2014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바소 2014는 미국의 TOP 컬트 와이너리 중 하나인 다나 이스테이트(Dana Estates)에서 100% 와이너리 자가 포도로 만드는 공식 와인으로 다나 이스테이트의 심볼인 연꽃 레이블로 다시 태어났다. 기존 제품에 비해 산악 포도밭의 비중을 높여 복합미와 숙성 잠재력을 강화하였고, 리저브급으로 품질 또한 업그레이드되었다.

2009년 한국 시장 전용으로 출시해 지난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고, 2010 G20 정상회의, 2012 핵안보정상회의 등 국내에서 열린 국빈 행사에 만찬주로 사용되며 국제적인 인지도를 높인 바소는 2014 빈티지부터 정식으로 세계 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바소 2014는 매혹적인 자두, 세이지, 카시스와 달콤하면서 스파이시한 아로마가 인상적이고, 상큼한 체리, 블랙베리, 다크 초콜릿 등 복합적인 풍미와 유연한 질감속에 단단한 구조감이 돋보이는 와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