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902번지에 조성하는 '메가시티 태왕아너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11일 태왕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8층, 7개 동에 전용면적 77~117㎡ 아파트 857가구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82실 등 총 939가구로 구성된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는 대구 서부권의 신흥주거벨트인 서천지구 내 핵심 입지에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서동초등학교와 서동유치원이 있고 서재중학교, 와룡고등학교, 대구외국어고등학교,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대구성서산업단지가 인접해 5만3000여명의 직주근접 수요를 흡수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성서5차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한다.
단지 앞 달서대로를 통해 성서지구 내 위치한 이마트, 롯데시네마, 도서권, 아트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달구벌대로와 신천대로, 도시철도 2호선 계명대역을 통해 대구 도심으로 이동할 수 있다. 오는 2020년엔 4차순환도로 성서~지천 구간과 다사~왜관 광역도로가 개통된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높이고, 최고 142m의 동간 배치로 단지 내 쾌적함과 프라이버스를 확보했다. 펜트하우스도 조성되며, 지역 내 최고 높이인 38층 고층으로 지어진다.
아울러 LG유플러스의 통합형 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스마트홈 플랫폼도 '태왕아너스' 브랜드 최초로 도입된다. 인공지능(AI) 스피커를 활용해 세대 내 조명은 물론 쇼핑과 음악, 인터넷 검색까지 음성으로 제 할 수 있으며, 개별 구매하는 IoT 가전까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6일 개관하는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장기동 119번지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