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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 G7 ThinQ 구매 고객 대상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모션 진행

LG전자가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LG전자



LG전자가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가 중고 스마트폰을 보상하는 프로모션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 프로모션은 6월까지 진행한다.

LG전자는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도 도입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하는 보험에 가입된다. 중고 스마트폰 거래 시 고객들이 개인 정보 유출을 가장 우려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또한 LG전자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편리한 AI 기능과 높은 품질 완성도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LG G7 씽큐를 더욱 쉽게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인 점을 감안해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을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정했다. LG G5, LG V10, LG G4, LG G3, LG G2, LG 옵티머스 G 등 총 6종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까지 보상한다.

특히 LG전자는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LG G7 씽큐 구매 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한 금액을 고객 계좌로 송금한다.

또 LG전자는 LG 스마트폰의 중고가가 타 브랜드보다 낮은 경우, 동 시기에 출시된 비슷한 제원의 다른 제품 수준으로 책정할 예정이다. 이는 지금까지 LG 스마트폰을 믿고 구매해준 고객이 손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신뢰에 대해 보답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타 브랜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중고 가격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LG 스마트폰을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이 프로그램으로 LG G7 씽큐의 차별화된 AI 기능을 더욱 쉽게 체험해 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이 AI 기반의 차별화된 편의기능들과 탄탄한 완성도를 갖춘 LG G7 씽큐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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