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옥션, KT그룹 T커머스 'K쇼핑' 공식 입점

옥션에 'K쇼핑'이 공식 입점됐다. /이베이코리아



옥션은 KT그룹과 제휴를 통해 'K쇼핑'을 공식 입점시키고 다양한 상품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한 주간 판매 베스트 상품도 선별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KT그룹의 쇼핑채널인 K쇼핑은 KTH가 운영하는 국내 1위 T커머스 서비스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및 내실 있는 중소기업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100매)'를 5만5800원에 판매한다.

또 '캘리포니아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11kg'를 3만4900원에, '보국 에어젯 공기청정기'를 18만1000원에 각각 내놓는다.

추가 혜택으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쿠폰을 행사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발급한다.

이주철 옥션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갈수록 커지는 온라인쇼핑시장을 고려해 오픈마켓의 콘텐츠를 강화하고자 홈쇼핑 채널 입점을 기획했다"며 "홈쇼핑 고객층 확보는 물론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