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확대…'LBL SPORT', '아이젤' 론칭

롯데홈쇼핑이 'LBL SPORT' 를 론칭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LBL' 성공에 힘입어 패션 상품 강화에 본격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2018년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패션자체브랜드 'LBL SPORT', '아이젤(izel)'을 연이어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LBL(Life Better Life)'의 성공을 계기로 패션을 넘어 생활 상품까지 자체 브랜드 확대에 심혈을 기울였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 오전 8시 15분에 홈쇼핑에서 가장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꼽히는 'LBL'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 'LBL SPORT'를 론칭한다. 국내 대표 톱 모델로 꼽히는 '이소라'를 모델로 내세우고 '일상에서 즐기는 에너제틱, 스타일리시 라이프웨어'를 콘셉트로 잡았다.

론칭 방송에서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LBL SPORT 시그니처 트랙수트 3종'을 선보인다. 와플형태의 '사방 스트레치' 제직으로 통풍성이 우수하며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말리는 '흡한속건' 기능이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이어 21일 오전 8시 15분에는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izel)'을 론칭하고 130분 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아이젤'은 'unique' 'Only One', 'Unusual'의 어원을 가진 여성의 이름이다.

롯데홈쇼핑은 톱모델 겸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한혜진을 대표모델로 선정하고 3040 고객을 타깃으로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아이젤 아트 프린트 롱 트렌치점퍼 2종 세트', '아이젤 컬러아트 니트 3종세트', '아이젤 아트크래프트 셔츠자켓 3종세트' 등을 판매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내달 2일부터 일주일 간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LBL'의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신규 론칭 브랜드 LBL SPORT, 아이젤 등 총 20여 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기존 고급소재,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는 물론 이색적인 컬러매치와 디자인을 더해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들을 선보인다"며 "다양한 연령, 성별을 타겟으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