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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쿠알라룸푸르공항에 정수기 체험존 마련

유동인구 밀집지역 73곳에 설치…2011년부터 공기청정기 100대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국제공항 내 코웨이 정수기를 체험할 수 있는 'Pure Zone'에서 공항 이용객들이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깨끗한 물을 마시고 있다./코웨이



코웨이가 해외 핵심 공략지 중 한 곳인 말레이시아에 정수기 체험공간을 꾸며 현지에 깨끗한 물 알리기에 본격 나섰다.

코웨이는 쿠알라룸푸르국제공항의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공간 총 73곳에 '퓨어 존(Pure Zone)'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Pure Zone에선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깨끗한 물을 마시며 차별화된 필터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말레이시아 공항 Pure Zone에는 유동 인구가 많은 공항의 특성을 고려해 대용량 정수기인 CHP-671L을 설치했다.

코웨이는 이미 2011년 당시 쿠알라룸푸르국제공항에 30여 대의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실내공기질 관리가 필수적인 공항에 쾌적한 공기를 선사하며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코웨이 공기청정기 Pure Zone은 최근 이용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100대까지 확대해 설치했다.

코웨이 최기룡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말레이시아의 랜드마크인 쿠알라룸푸르공항에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가 설치됨에 따라 말레이시아 내 코웨이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추후 '공간 케어'라는 코웨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구축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전역에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Pure Zone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은 지난해 한화 기준으로 2075억원(현지화 7억9000만 링깃)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전년에 비해 약 45%나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관리 계정은 65만3000계정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이상 늘었다.

이같은 여세를 몰아 올해엔 제품 라인업 확장 및 브랜드 마케팅 강화를 통해 관리 계정을 100만개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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