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세븐일레븐, '가나초콜릿'·'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버전 출시

세븐일레븐이 (왼쪽부터)가나아이스모나카, 밀크카라멜모나카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동절기 시즌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면서 국내 소비자들 입맛에 익숙한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이 아이스크림 버전으로 다시 태어났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을 활용한 콜라보 상품 '가나아이스모나카'와 '밀크카라멜모나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가나아이스모나카는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을, 밀크카라멜모나카는 밀크카라멜 특유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한편 날씨가 추워질수록 편의점에서 모나카 아이스크림 수요는 늘고 있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부터 모나카 아이스크림 매출이 월 평균을 웃돌며 판매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MD는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함량이 높아 추운 날씨에 특히 인기가 높은 상품"이라며 "겨울철에도 소비자들이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동절기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