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로맨틱플리마켓여행·평범해서 더 특별한 外

[새로나온책] 로맨틱플리마켓여행·평범해서 더 특별한 外

최종수정 : 2017-08-13 10:41:06

◆로맨틱플리마켓여행

책과 나무/정선영

플리마켓의 전성기인 요즘, 우리나라를 비롯해 방콕, 도쿄, 테국 등지를 여행하는 동안 만난 플리마켓을 소개한다. 물건을 사고파는 시장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품고 있는 플리마켓의 세계를 접할 수 있다. 260쪽, 1만4000원.

◆책 사랑꾼 이색 서점에서 무얼 보았나?

바이북스/김건숙 지음

이색 서점의 독특한 매력과 주변 관광지의 수려한 풍경, 그리고 그 서점에서 산 책에 관한 진솔한 감상까지 동네 서점을 통해 얻은 것들을 알려준다. 이 책은 저자의 동네 서점에 대한 애정과 응원에서 출발한 책이다. 이들 서점이 가진 특색도 쉽게 눈을 뗄 수 없지만, 쉽게 갈 수 없는 풍경을 저자의 경험으로 간접 체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318쪽, 1만6000원.

◆달빛 마신 소녀

양철북/켈리 반힐 지음

이 소설은 마법이다. 주인공 루나에게 언제 터져 나올지 모를 위험한 마법이 있는 것처럼 책을 읽어 나갈수록 밀려오는 감동을 피할 방법이 없다. 소설 곳곳에 나타나는 마법은 너무도 환상적이다. 읽는 이가 어떻게 머릿속에 그리느냐에 따라 실제가 될 것이다.400쪽, 1만4000원.

◆평범해서 더 특별한

경향 BP/이지은 지음

당신의 '평범해서 더 특별한' 날들을 위한 책이다. 저자는 두고두고 따뜻한 추억이 될 일상에 대해 기록했다. 루돌프 썰매를 타고 오신 산타 할아버지에게 변신 필통을 선물 받았던 어린 날의 크리스마스 이브, 귀밑 7cm 똑단발이 싫어 실핀을 꽂고 고데기로 머리카락 끝을 힘껏 구부린 촌스럽던 여고 시절, 문득 그리워진 마음에 립글로스와 비타민 등. 자신의 평범해서 특별해진 나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384쪽, 1만3800원.

◆센스메이킹

위즈덤하우스/크리스티안 마두스베르그 지음

'센스메이킹'은 포드, 아디다스, 레고, 샤넬 등 세계적인 기업의 컨설팅을 담당해온 레드 어소시에이츠의 핵심 전략인 센스메이킹을 담고 있는 책이다. 데이터의 틈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감각이자 데이터의 흐름을 꿰뚫는 관점을 가져다주는 탁월한 능력인 센스메이킹. 데이터 이면에 숨어 있는 인간 행동에 대해 관점을 갖고, 통찰력을 발휘하게 해주는 센스메이킹이 과연 무엇인지 모든 것을 상세하게 알려준다. 308쪽, 1만6000원.

◆나는 가상화폐로 3달만에 3억 벌었다

이코노믹북스/빈현우 지음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수익극대화 전략과 위험관리법이 이 책의 핵심 내용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거래되고 있는 가상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대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클래식, 리플 등이 있다. 이 책은 이 중 이더리움에 대한 투자와 채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저자는 책에서 가상화폐 거래 및 채굴에 대해, 그리고 가상화폐 거래방법 및 주의사항을 아주 상세하게 설명한다. 272쪽, 1만7000원.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