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중동서 'LG 시그니처' 마케팅 시동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에 맞춰 6월 한 달 동안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



8월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중동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 것.

LG전자는 두바이 팜주메이라에 있는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 내 로얄스위트룸을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연출해 초청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mm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탄성을 끌어냈다.

초청객들은 객실 내 공간에 따라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