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경희사이버대, 브랜드 파워 2년 연속 1위

경희사이버대, 브랜드 파워 2년 연속 1위

경희사이버대 캠퍼스 전경 /경희사이버대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이버대학 중 가장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는 대학으로 선정됐다.

15일 경희사이버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2년 연속 선정됐다. 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한 평가제도로 1999년 시작해 올해로 19년째를 맞았다.

이번 조사에서 경희사이버대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포함해 471.5점을 획득, 사이버대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점수는 지난해 412.2점과 비교해 큰 폭으로 상승한 것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는 "'경희만의 차별화된 철학과 비전', '경희대와의 실질적 연계 협력' 등과 같은 요인이 경희사이버대로 하여금 국내 사이버대학 중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한 것"이라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윤병국 부총장은 "경희의 4개 캠퍼스 중 하나로서 우리 대학은 '경희대 후마니타스칼리지와 연계한 교양교육', '경희대와의 학점 교류' 등 경희대학교와 실질적으로 연계한 온·오프라인 융합교육이 이뤄진다"며 "이 밖에도 '경희대 캠퍼스 이용', '경희인 네트워크', '경희가족 혜택' 등 경희학원과 폭넓은 차원에서의 연계·협력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K-BPI 2년 연속 1위 선정과 더불어 우리 대학은 교육부로부터 4차례 선정·수상했다. 전국, 전세계의 3만여 재학생·졸업생들이 학업을 통해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활약해나가고 있는 것과 같이 앞으로도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