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창업단신]던킨도너츠, '딸기 도넛 3종' 출시 外

[창업단신]던킨도너츠, '딸기 도넛 3종' 출시 外

/비알코리아



▲던킨도너츠, '딸기 도넛 3종' 출시

던킨도너츠가 '딸기 도넛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스트로베리 츄이스티', '잼있는 딸기 크리미 도넛', '스트로베리 레밍턴' 등이다. '스트로베리 츄이스티'는 딸기의 맛과 향을 담은 핑크빛 츄이스티 도넛이다. '잼있는 딸기 크리미 도넛'은 프리미엄 잼 브랜드 '재미스'의 딸기잼과 딸기크림이 들어있다. '스트로베리 레밍턴'은 딸기 스펀지 케이크에 코코넛을 입힌 베이커리 제품이다.

/이디야



▲이디야 비니스트, 1억 스틱 판매 돌파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가 누적 판매량 1억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2012년 8월 국내 커피전문점에서 최초로 출시했다. 이후 이디야커피 전국 가맹점에서 판매하다가 2014년 10월부터 이마트와 GS25에 출시돼 유통채널을 넓혀나갔다. 현재는 다양한 마트 및 편의점으로도 판매를 확대,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 중이다.

/MPK그룹



▲마노핀, '베리 딜리셔스' 4종 출시

마노핀이 딸기 음료 '베리 딜리셔스(Berry Delicious)'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딸기를 재료로 한 '딸기밀크티', '더블딸기스무디', '자바칩 딸기프라핀', '스트로베리라떼' 등이다. 딸기밀크티는 밀크티에 딸기향까지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더블딸기스무디는 딸기 스무디에 딸기 퓨레, 레몬주스를 넣었다. 자바칩딸기프라핀은 초코프라핀에 딸기퓨레, 자바칩을 더했다.스트로베리라떼는 딸기 퓨레에 연유를 더했다.

▲아웃백, 20주년 기념 '기프트카드'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아웃백의 시그니처를 담은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했다. 아웃백 기프트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 2종, 10만원권 1종으로 모두 3종으로 구성됐다. 카드 디자인은 아웃백 특유의 캐주얼함과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 제주도야지판, '창업설명회' 개최

이바돔이 운영하는 청정 제주산 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도야지판'이 오는 23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제주도야지판 학동점에서 2017년 첫 창업설명회를 열고 예비 창업자들과 만난다. 제주도야지판은 이번 설명회에서 가맹점 창업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와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바보스, 하나멤버스 이벤트 진행

외식중견기업 '푸디세이'가 운영하는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브랜드 '바보스'가 오는 3월 19일까지 하나멤버스 앱 설치 및 회원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1987 옛날치킨'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바보스는 같은 기간 최고급 유럽 벨기에 화이트 맥주 호가든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며 이를 통해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 티오디랩, GS SHOP 협력사 등록

친환경 기업 '티오디랩'이 온라인 쇼핑몰 GS SHOP의 협력사로 등록하고 친환경 페인트 '움'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오디랩 움은 규조토를 활용한 페인트로 새집증후군과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 VOC를 흡착, 분해하고 흡음과 방음, 습도 조절, 탈취, 보온 및 보냉, 화재 예방 등의 기능을 갖췄다. 기본 색상은 화이트이며 개별 구매자들을 위해 소용량(9L)과 대용량(18L) 2종으로 출시됐다.

▲ 국사랑, 모바일 발주 프로그램 개발

한식 포장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사랑'을 운영하는 '케이씨컴퍼니'가 가맹점주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앱 시스템을 구축했다. 케이씨컴퍼니는 기존 PC에서 EPR로 발주하는 불편함을 없애고자 모바일 발주 프로그램을 개발해 각 매장에서 모바일 앱으로 간단히 주문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국사랑 측은 발주 소요시간이 30~40분에서 10분 정도로 30분 이상 단축됐다고 밝혔다.

▲ 스테이크보스, 패러디 영상 2종 공개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스테이크보스'가 방송인 윤택을 주인공으로 종합편성채널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된 'PPAP(펜-파인애플-애플-펜)'를 패러디한 컬래버레이션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스테이크보스의 패러디 영상은 유튜브 검색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