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간편 세탁 세제는 찌꺼기가 옷에 남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적은 것이 큰 장점이라, 1세대 분말 세제, 2세대 액체 세제에 이어 3세대 고농축 간편 세제의 성장세가 가파른 편이다. 2016년 11월 시장조사기관 '닐슨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고농축 세제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나 증가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도 천연세제에 선호도가 높고 아기세제에 대한 구매율도 높아지고 있다.
유기농 천연세제 브랜드 '아이너바움'은 세탁세제로써는 국내 처음으로 영국 알레르기협회(BAF) 의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성인 아토피,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좋은 친환경 천연세제다.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했으며, 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추출물을 사용하고, 인체피부평가전문기관 '더마프로'의 피부임상시험을 거쳤다.
또한, '아이너바움' 아기전용 천연세제는 천연 에센셜오일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했다. 향에 민감할 수 있는 신생아를 위한 무향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자연 분해되는 비누 열매 소프넛 함유로 세제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 깨끗한 헹굼력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천연유아세제다. 아기섬유유연제는 천연 향균제인 자몽종자추출물을 함유해 세균번식을 차단하는데 도움이 된다.
'아이너바움'은 천연성분과 가격, 사용감까지 고려한 합리적인 제품이다. 천연 아기세탁세제 리필형은 4.5배 고농축으로 적은 양으로 깨끗한 빨래가 가능해, 최대 200회이상 사용 가능하며, 오래 보관이 가능하도록 변질을 막는 식품 포장에 사용하는 안심 패킹 방식인 이중 패키지 시스템을 차용해 안전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아이너바움' 아기세제의 대한 아토피 협회 아토피 안심마크, USDA인증, 피부임상시험, 품질생산과정 등 각종 관련 정보는 ㈜에센루의 공식몰 '위틀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