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화웨이 'H폰' 체험단 운영

LG유플러스 모델들이 화웨이 'H폰' 고객 체험단 모집 소식을 알리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화웨이 'H폰'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 H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5일까지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를 27일까지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서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 결과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부연했다.

지난 3일 LG유플러스는 공식 SNS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도 공개했다. 'MISSION : H'는 첩보 이야기에 마지막 반전을 가한 광고다.

바이럴 광고 공개와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H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는 19일까지 가능하다. 상품은 ▲화웨이 태블릿(5명)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370명) ▲화웨이 보조 배터리(450명) ▲화웨이 이어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800명) 등이 있다.

또 17일까지 페이스북 광고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감상평을 남긴 사람 중 200명을 추첨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H폰은 출고가 24만2000원이며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