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터치웍스 , 샤브샤브 샐러드바 가인채 매장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구축



터치웍스 , 샤브샤브 샐러드바 가인채 매장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구축

터치웍스(대표 강승훈)가 ㈜명동(대표 전주성) 자회사 샤브샤브 샐러드바 가인채 매장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터칭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리더기에 교통카드를 터치하기만 하면 포인트 및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이용 고객은 별도의 종이쿠폰이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교통카드를 이용해 손쉽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은 9월 현재 총 13개 매장에 우선 도입됐고 전국 곳곳의 나머지 매장도 순차 도입을 앞두고 있다.

이번 도입을 기념해 가인채에서는 9월 한 달간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유아용 전동카를 비롯해 햇반, 가인채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매장에서 식사 후 터칭(Touching)으로 스탬프를 적립한 뒤, 앱을 설치하면 9월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 7일 앱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가인채 마케팅팀 관계자는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검토하던 중 2030 여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터칭이 매장의 핵심 고객층과 일치한다고 판단해 최종 도입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앱 가입자 또한 100만 명 이상 이기에 더 많은 신규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