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커피 한 잔의 추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커피 한 잔의 추억'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가을을 맞아 11일까지 커피 구입 시 9월 이달의 도넛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커피 한 잔의 추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선한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제조 커피 구입 시 신제품 도넛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쿠폰은 신제품 도넛 1개로 교환할 수 있고 커피 구입 1건당 1매씩 제공된다.
▲마노핀, '가을 데코머핀' 출시
MPK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가을을 맞아 '가을 데코머핀'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데코머핀은 다양한 맛의 머핀 위에 아기자기한 데커레이션이 특징으로 '화이트레몬' '베리베리애플' '꼬마판다바오' '꼬마돼지주주' '카페바나나' '바나나스타' 등 모두 6종이다. 가격은 각 3300원이다. 마노핀은 데코머핀 출시를 기념해 4팩과 6팩을 각각 5%,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베네가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를 출시했다./카페베네
▲ 카페베네,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 출시
카페베네가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 신메뉴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를 출시한다. 카페베네의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는 무지개 빛깔의 베이글과 열대과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트로피칼 크림치즈더블휩이 합께 제공되는 메뉴다. 레인보우 베이글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색소를 사용해 색을 냈으며, 트로피칼 크림치즈더블휩에는 파파야, 망고 등 열대과일 다이스가 첨가됐다.
▲ bhc '커리퀸', 8월 한 달간 42만개 판매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지난 7월말에 선보인 카레치킨 '커리퀸'이 8월 한 달간 42만개가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커리퀸은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bhc 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커리시즈닝'을 뿌려 독특하고 진한 커리향과 맛을 낸 메뉴다. bhc 측은 치킨과 함께 제공되는 '커리딥소스'가 치밥 레시피로 활용되며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스쿨푸드, '가을 신메뉴 2종' 출시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가을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멍빈통새우마리'와 '규동마리와 가케우동'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인 '마리'에 이색적인 식재료를 넣어 스쿨푸드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고스란히 반영했다.
▲ 오늘통닭, 9월 사업설명회 개최
40년 전통의 옛날통닭 전문 프랜차이즈 '오늘통닭'이 오는 8일 오후 3시 서울 강북구 수유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오늘통닭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통닭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맛집에서 시작한 브랜드의 성공 비결을 공개하고, 실질적인 창업 정보 및 운영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 OK능이마을, 훈제오리 선물세트 판매
육가공기업 '모리식품'의 오리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OK능이마을'이 추석을 맞아 훈제오리 선물세트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 OK능이마을의 훈제오리 선물세트는 1호부터 4호까지 총 4가지 세트로 구성됐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오리고기 편훈제, 살훈제, 스테이크 등이 다양하게 조합됐다.
▲공차코리아, '베이직 머그' 2종 출시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베이직 머그'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머그는 '베이직 머그 레드'와 '베이직 머그 브라운' 등 모두 2가지 구성됐다. '베이직 머그 레드'는 레드 컬러로 실내 공간에 활력을 더하고, '베이직 머그 브라운'의 따뜻한 초콜릿 색상은 포근한 가을 감성을 담았다. 공차 베이직 머그는 부드럽고 우아한 곡선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두께감 있는 세라믹 소재로 보온성이 우수하며 장시간 따뜻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