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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생명, 전국지점장 회의 개최…고객감동 다짐

오익환 DGB생명 사장이 최근 전국지점장 회의에서 임원·영업단장·지점장 등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DGB생명



DGB생명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본사 대강당과 경북 문경에 위치한 STX 리조트에서 임원·영업단장·지점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지점장 회의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DGB생명은 출범 이후 경영실적과 영업성과를 결산하고, 올 4분기 주요 추진과제가 담긴 전략 방향을 공유했다. FC와 임직원의 의식 개혁을 통한 고객 감동 추진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중장기 상품 전략, 비지니스 효율화를 통한 강소 생보사로서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등이 주요 내용으로 담겼다.

DGB생명은 앞으로 'FC 섬김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FC들의 사명감을 고취시키는데 주력하는 등 현장을 중심으로 회사의 경쟁력을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FC와의 감성 소통을 통한 일하는 조직문화 구축, 우수 FC 육성을 위한 계층별 코칭 전략 등 현장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지점장 역할에 대한 강의가 이뤄졌다.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FC-Ship의 실천 방향에 대해 참석자들이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DGB금융그룹의 박인규 회장은 바쁜 일정으로 직접 참석하진 못했지만 전화 연결을 통해 그간 영업 현장 관리자들의 노고를 치하를 하는 등 각별한 관심을 보여줬다. 행사 2일차에는 영업 일선에서 고생하는 지점장들을 위해 문경 지역 명소 관광과 문화체험 등 힐링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화합의 시간이 마련됐다.

오익환 사장은 별도의 강의를 통해 "DGB생명 출범 후 FC조직이 안정화 되고 각종 효율이 뚜렷하게 개선되고 있다"며 "당사의 핵심 자산인 지점장들이 고객 감동을 지속 실천하여 중견 보험사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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