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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세빛섬에서 ‘갤럭시노트7’ 혁신 마케팅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반포한강지구 세빛섬에서 오는 30일까지 '갤럭시 노트7 모두의 미디어 파사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갤럭시노트7의 S펜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메시지가 미디어 파사드 화면에 보여지는 모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마케팅에도 혁신을 담았다. 혁신기술만큼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것.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반포한강지구 세빛섬에서 오는 30일까지 '갤럭시노트7 모두의 미디어 파사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한강의 야경을 가장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는 세빛섬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노트7의 홍채인식, S펜 번역, 방수방진 등의 기능을 화려하고 역동적인 미디어 아트로 감상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7의 다채로운 매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미디어 아트 영상은 세빛섬 내에 위치한 건축물 가빛의 외벽 전면에 투사돼 한 여름 밤 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삼성전자는 행사 현장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노트7의 S펜으로 작성한 메시지를 미디어 파사드로 보여주는 이벤트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저녁 7시30분부터 10시30분 사이에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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