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타벅스, 21~23일 개점 17주년 기념 '해피아워' 진행

스타벅스가 7월21일부터 23일까지 개점 17주년 '해피아워'를 진행한다./스타벅스



[메트로신문 박인웅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개점 17주년 기념 '해피아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전국 900여개 매장(오션월드점, 휘닉스파크점, 마장 휴게소점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해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하여 제공하는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저브, 피지오, 아포가토, 병음료 등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계속된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에는 이용할 수 없다. 엑스트라(샷, 시럽, 휘핑크림 등 추가) 적용 시 발생하는 추가금액(600원)은 할인이 적용에서 제외된다.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하루 1인 1회 모두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된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에도 차량 1대 당 총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된다.

스타벅스는 17주년 기념 상품 7종을 한정 출시했다. 스타벅스의 개점 17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렘과 함께 한 잔의 커피가 완성되어 가는 과정, 스타벅스의 로고 속 인어 '사이렌'의 꼬리 등을 강조하여 펜슬 드로잉을 한듯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온병, 텀블러, 머그, 코스터(컵받침) 등이 다양하다.

대표 상품으로 '스타벅스 JNL 17주년 기념 보온병', 'SS 트로이 17주년 기념 텀블러' 등이 있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17년 이라는 긴시간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해피아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운 여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더욱 시원하고 특별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